어드벤처 SNG '앵그리버드 아일랜드' 사전 등록 시작

게임입력 :2017/03/29 16:47

NHN스튜디오629(대표 김동인)는 29일 한국, 일본,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에서 어드벤처 SNG(소셜네트워크게임) ‘앵그리버드 아일랜드’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했다.

앵그리버드 아일랜드는 ‘앵그리버드와 피기의 미지의 섬 생존기’라는 콘셉트로 채집 건축 생산 등의 타운 시뮬레이션 및 모험 전투 던전 등의 어드벤처 요소를 담은 신작이다.

앵그리버드 아일랜드.

이 게임은 ▲3D로 더욱 리얼하게 재탄생한 귀여운 앵그리버드 캐릭터 ▲새로운 세상에 떨어진 후 생존을 위해 협동하는 앵그리버드와 피기의 관계를 그린 참신한 스토리 ▲이동수단인 카트를 수집, 업그레이드 해 9개 섬을 탐험하는 모험 등이 주요 특징이다.이번 사전 등록에 참여하면 총 3만원 상당의 혜택을 얻을 수 있다.

회사 측은 사전등록만 해도 보석 100개와 한정판 데코를 100% 지급하며, 구글 사전등록까지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1만 골드를 추가로 증정한다고 설명했다. 또, 공식 커뮤니티 오픈을 기념해 커뮤니티에 가입 후 ‘좋아요’ 버튼을 누르는 이용자에게 보석 30개를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관련기사

국내 이용자는 이벤트 참여를 통해 현물 상품을 포함한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국내 이용자가 사전등록을 하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갤럭시 S8를, 5,000명에게 벅스 100회 듣기 음악 상품권을 증정한다. 사전등록 페이지에 기대평을 남기는 이용자에게도 추첨을 통해 LG TONE+ 블루투스 이어폰(1명), 코미코 웹툰 30일 자유이용권(500명), 고성능 카트(50명)를 제공한다.

NHN스튜디오629의 윤광노 사업부장은 “한국에서 진행한 테스트에서 좋은 피드백이 많아 다른 아시아국가 이용자에게도 빨리 선보이고 싶은 마음이 크다”며 “국내 이용자에게는 특별히 갤럭시 S8, LG TONE+블루투스 이어폰 등 현물 상품도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