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리빙전문’ 코너 11일 첫방송

생활용품부터 가전까지 라이프스타일 제안

유통입력 :2017/03/10 10:01

NS홈쇼핑이 11일 오전 9시 20분부터 65분 동안 리빙전문 프로그램 '더 리빙스타일' 출시 방송을 진행한다.

더 리빙스타일은 2014년 3월부터 방송된 NS홈쇼핑 대표 특화프로그램 '더 좋은주방'이 기존 주방에 한정된 카테고리를 생활용품에서 가전까지 라이프스타일 전반으로 확대하면서 개편된 프로그램이다.

각박한 현실에서 탈출해 안식처인 집에 머무르는 현상이 늘고 있는 트렌드에 맞춰 실용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고객 라이프스타일의 업그레이드를 위해 쇼핑호스트 사용기와 Q&A 코너를 운영해 시청자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실제 고객이 사용하는 셀프카메라 영상으로 친밀감과 신뢰도를 높일 예정이다.

더 리빙스타일은 진행부터 유명 연예인이 많이 출연하는 홈쇼핑 리빙 프로그램과 차별화를 시도해 전문 쇼핑호스트로 정면승부를 펼친다.

이를 위해 NS홈쇼핑에서 프로그램당 최고 매출을 기록한 11년 경력의 리빙마스터 오선미 쇼핑호스트와 리빙 카테고리의 라이징스타 이봉호 쇼핑호스트가 호흡을 맞춘다.

또한 고객이 참여하는 방송을 위해 방송 중에는 NS톡을 통해 쇼핑호스트가 즉석에서 커피쿠폰을 증정하고, 단골 구매 고객을 위한 전용쿠폰도 운영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11일 첫 방송에서는 애벌빨래와 본세탁을 한 자리에서 편하게 할 수 있는 '2017년형 삼성 액티브워시 세탁기'(75만8천원)를 선보인다.

NS홈쇼핑 생활문화영상팀 강현정 PD는 "유명 연예인이 출연하는 동시간대 타사 프로그램과의 차별화를 위해 상품에 특화된 쇼핑호스트로 진정성을 강조했다"며 "이름값보다 상품 자체의 가치를 제대로 전달함으로써 프로그램의 명성과 신뢰를 쌓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