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새 미션·CI 공개

“누구나 마음 편히 놀 수 있게”

인터넷입력 :2017/03/03 08:10

국내 숙박 O2O(Online to Offline) 기업 야놀자(대표 이수진)가 창립 12주년을 맞아 신규 브랜드 미션과 기업 아이덴티티(이하 CI)를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야놀자가 정한 새로운 미션은 '누구나 마음 편히 놀 수 있게'다. 이는 그 동안 놀이 문화를 선도하고, 숙박 시장 양성화를 위해 노력해 온 야놀자의 비전을 구체화한 것이다.

야놀자는 이번 브랜드 미션을 통해 전 사업영역에서 기존과는 완전히 차별화된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또 더 많은 사람들이 감성적인 편안함과 신뢰까지 느낄 수 있도록 공간혁신을 이룬다는 구상이다. 또 지속 성장과 더불어 다각화되는 사업 간 시너지를 이끌어내 종합숙박플랫폼으로서 공고한 리더십을 구축해 나갈 방침이다.

관련기사

야놀자 새 CI는 누구나 쉽게 야놀자 브랜드를 인지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메인 색상은 '야놀자 핑크' 계열을 유지하면서, 전보다 밝고 화사한 색감을 더해 세련된 느낌을 표현했다. 서체 또한 기본에 충실한 '산 세리프' 계열을 적용해, 친근한 기업으로써의 이미지를 담았다.

이수진 야놀자 대표는 "지난 12년 간 야놀자는 끊임없는 혁신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놀이와 여행에 대한 니즈를 해결하고 업계의 질적 발전을 이끌어왔다"면서 "새로운 브랜드 미션과 CI를 바탕으로 숙박을 넘어 놀이문화를 선도하기 위한 공간혁신을 이뤄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