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K쇼핑, ‘원&럽’ 캐릭터로 차별화

친근함 어필 위한 캐릭터 마케팅 전략

유통입력 :2017/03/02 16:13

KTH(대표 오세영)가 운영하는 T커머스 K쇼핑이 대표 브랜드 캐릭터 '원&럽'(ONE&LUV)을 출시, 캐릭터를 활용한 차별화된 브랜드 마케팅을 전개해 나간다고 2일 밝혔다.

K쇼핑은 캐릭터를 통해 T커머스 이용이 생소한 고객들에게 K쇼핑만의 차별화된 이야기를 전하고 남녀노소 누구나 TV 쇼핑을 쉽고 재미있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적극 소통해 고객에게 친근한 모습으로 다가간다는 계획이다.

원&럽은 K쇼핑 방송 및 TV앱, K쇼핑 인터넷몰, K쇼핑 SNS 뿐 아니라, 각종 인쇄홍보물에도 K쇼핑 대표 캐릭터로 적극 활용될 예정이다.

오세영 KTH 대표는 "K쇼핑 대표 캐릭터를 통해 T커머스의 유용한 차별화 서비스와 기능들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며 "앞으로 원&럽이 더욱 더 친근한 캐릭터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