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앤소울, '토너먼트 문파대전’ 참가자 모집

게임입력 :2017/02/03 18:09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자사의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의 토너먼트 문파대전을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블소 토너먼트 문파대전’은 블소 게임 내 커뮤니티인 ‘문파’간 실력을 겨루는 대회다. 팀 단위 이벤트 매치로 문파에 가입되어 있는 이용자(문파원)는 모두 참여할 수 있다.

대회는 2월 한 달간 진행한다. 개인전과 태그매치(경기 중 선수 교체)가 혼합한 '믹스 앤 매치’ 방식을 적용한다. 예선전에 진출하는 팀은 오프라인 예선전(11일), 본선 16강(18~19일), 본선 8강(25일), 4강 및 결승(26일)을 거친다.

블레이드앤소울 토너먼트 문파대전.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는 7일까지 대회 안내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동일한 문파에 소속되어 있는 4명(선수 3명, 코치(커맨더) 1명)이 팀을 구성하여 신청 가능하다. 엔씨소프트는 소속 문파 소개 내용, 비무 실력, 문파 활동 점수를 고려하여 예선 진출자를 선발한다. 단 2016년 블소 토너먼트 정규 시즌 본선에 진출했던 선수는 코치로만 참가 가능하다.

관련기사

대회 총 상금은 5천만원이다. 우승팀부터 16강 진출 팀까지 순위별 상금을 받을 수 있다. 대회에 참가한 문파에 소속된 모든 문파원도 참가 팀의 성적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블소 토너먼트 문파대전의 본선 경기는 케이블TV 채널 OGN과 블소 e스포츠 홈페이지, 블소 토너먼트 공식 트위치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