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신규 업데이트 '불멸:얼음의 꽃' 공개

게임입력 :2017/01/11 16:58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의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의 '불멸:얼음의 꽃' 업데이트를 11일 공개했다.

불멸:얼음의 꽃 업데이트는 신규 인던 및 전장 등이 포함된 대규모 업데이트다. 신규 인던 나라크칼리는 총 12명이 입장 가능한 인던으로 공략 난이도에 따라 보상 아이템을 차등 지급한다. 66레벨 아이온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으며 최강 PvE 장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인던이다.

지식의 정수는 영원의 탑 2층 지식의 정원을 클리어한 이용자만 입장 가능하다. 인던 공략을 통해 새로운 외형 아이템, 명예/어비스 포인트, 스피넬 공훈 훈장을 획득할 수 있다.

아이온 '불멸:얼음의 꽃' 업데이트.

최대 종족간 96명인 참여할 수 있는 전장 콘텐츠 느바람 협곡도 선 보인다. 라이브서버는 66레벨, 마스터 서버는 50레벨 이상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으며 랭크에 따라 보상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시스템이 개편 된다. ▲강화개편 ? 강화 확률 상향, 돌파 강화 메리트 증가, 빛나는 강화석 추가 ▲창조력 커스터마이팅 확장 ? 에스티마 슬롯 2배 확장, 1차 스탯 효율 상향, 직업별 하이데바 신규 스킬 추가, 하이테바 스킬 습득 제한 해제 ▲초보 구간 리뉴얼 ? 포에타, 이스할겐 리뉴얼, 초보 의상 리뉴얼, 새싹 데바의 장비 및 성장 퀘스트를 통해 빠른 레벨업 지원 ▲퀘스트 개선 ? 아스테라, 노스폴드, 어비스 지역 퀘스트 경험치 상향 및 수행 회수 증대 ▲영상 촬영 기능 추가 ? 게임 안에서 캐릭터의 플레이를 촬영하고 저장할 수 있는 기능 추가된다

데바의 전투를 지원하는 미니온도 새롭게 공개된다. 아이온 이용자는 게임 내 플레이(나라크칼리와 지식의 정수 뿐 아니라, 기존의 지식의 서고, 지식의 정원)를 통해 미니온을 랜덤하게 습득할 수 있다. 미니온은 버프 및 스킬로 캐릭터를 지원할 수 있으며 A~D 등급으로 나뉜다.

엔씨소프트는 업데이트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 달 15일까지 휴면 이용자 복귀 프로모션으로 과거 날개를 어비스 날개로 교환해준다. 또한 신규/복귀 이용자는 +15 기간제 어비스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해당 기간제 아이템은 불멸의 증표를 통해서 영구 장비로 변환 할 수 있다

관련기사

또한 내달 8일까지 이용자가 달성한 업적을 통해 의상과 탈 것 등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접속 증대 이벤트로 다음 달 8일까지 마법나무에 영양분과 씨앗을 주고 보상을 제공한다. 영양분은 접속 시간 및 던전 공략에 따라 추가 획득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25일까지 예언의 증표를 PC방에서 교환하면 보다 높은 효율로 교환이 가능한 PC방 이벤트를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