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모바일RPG '파이널블레이드' 사전 예약 시작

게임입력 :2017/01/10 14:29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10일 모바일 게임 '파이널 블레이드(Final Blade)’의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파이널 블레이드는 엔씨소프트가 퍼블리싱(Publishing)하는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이다.

엔씨소프트의 퍼블리싱 신작 모바일RPG 파이널블레이드의 사전 예약 이벤트가 시작됐다.

이 게임은 ▲동양적 화풍으로 그려낸 독창적이고 서정적인 2D 그래픽 ▲185 종의 영웅 캐릭터(Character) ▲캐릭터 육성과 이용자 간 대전을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25명 이상의 영웅들이 참여하는 대규모 대전 모드(신수전) 등이 특징이다.사전 예약은 파이널 블레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출시 전날까지 진행한다. 사전 예약자는 이날 ‘문파원 모집’ 이벤트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해당 게임의 문파는 게임 내 이용자 커뮤니티다. 문파를 이끄는 문파장으로 활동할 이용자는 ‘초대 코드’를 사용해 문파원들을 모집할 수 있다. 문파원 모집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는 출시 이후 사용 가능한 게임 아이템(영웅 소환 호리병, 장비 상자 등)을 받는다. 문파원의 숫자가 많아질 수록 혜택 역시 커진다.

관련기사

엔씨소프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파이널 블레이드를 사전에 체험할 수 있는 미니게임 ‘혼을 모아라’도 제공한다. 미니게임를 플레이하는 이용자들은 출시 이후 사용 가능한 게임 아이템(청옥,진주)을 받을 수 있다.

파이널 블레이드는 1분기 중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내려받을 수 있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