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 대량주문 ‘티몬’서 하세요”

기업 고객 위한 ‘설프라이즈’ 기획전 26일까지

유통입력 :2017/01/05 17:22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 소셜커머스 티몬이 설 선물과 차례 용품 등을 대량 구입하는 기업 고객에게 최대 60만원의 적립 혜택과 개인 고객들도 상품에 따라 최대 20% 할인 받을 수 있는 ‘설프라이즈’ 기획전을 26일까지 진행한다.

대량주문관은 단체나 기업 등에서 구매시 일정금액 이상 다량 주문할 경우 할인혜택은 물론 구매금액별 적립금까지 지급하는 점이 특징이다. 20만원부터 500만원까지 구매금액대별로 최대 60만원(12%)까지 적립받을 수 있다. 또 설프라이즈 할인 쿠폰이 중복으로 적용될 뿐 아니라 발송하고 싶은 일자와 배송지를 각각 지정할 수 있다.

대량 주문관에서 상품을 구매하고 페이지에 첨부된 주문양식을 전달하면 해피콜 진행 이후 원하는 날짜에 상품이 각 주소지로 배송된다. 스팸과 식용유 등으로 구성된 CJ설 선물세트를 2만900원부터 주문할 수 있고, 정관장 홍삼원 제품을 2만4천900원부터, 동원 혼합 선물세트를 2만3천2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또 티몬은 개인 고객도 충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설프라이즈 카트쿠폰을 통해 카트에 담은 상품의 합산 금액별 할인을 제공한다. 2만원 이상 구매 시 2천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8천원을 할인해주며, 삼성, 현대, BC등 카드사 쿠폰을 이용하면 최대 3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티켓몬스터 김준수 고객마케팅실장은 "설 명절을 앞두고 개인 고객은 물론 기업 고객들도 더 큰 만족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대량주문관을 열고 행사 혜택을 강화했다"며 "티몬을 통해 설 명절을 더욱 풍요롭게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