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컨트리맨 프롤로그·에필로그 에디션' 출시

1세대 컨트리맨 스페셜 한정판...카이트블루 외장 컬러 추가

카테크입력 :2017/01/05 15:58

정기수 기자

MINI는 MINI 컨트리맨의 스페셜 한정판인 'MINI 컨트리맨 프롤로그 및 에필로그 에디션을 총 100대 한정으로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지난 2011년 국내 출시된 MINI 컨트리맨은 전 세계에서 54만대 이상이 판매된 모델로 MINI 고유의 4륜구동 시스템인 'ALL4'가 적용됐다. 이번에 선보인 두 에디션은 MINI 쿠퍼 D 컨트리맨 ALL4를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기존 8가지 외관 컬러에 처음으로 카이트블루(Kite Blue) 컬러가 추가됐다.

보닛 스트라이프를 통해 개성을 더했으며, 제논 헤드램프 및 안개등을 기본 장착했다. 헤드램프를 감싸는 링과 루프 레일에는 피아노블랙 컬러 요소가 적용됐고, 블랙 컬러의 헤드램프 베젤과 안트라사이트 컬러의 17인치 휠이 탑재됐다.

MINI 컨트리맨 프롤로그 에디션(사진=MINI)

프롤로그 에디션은 오리지널 MINI 디자인의 헤리티지를 이어받았다. 안트라사이트 헤드라이너와 블랙시트, 그리고 피아노블랙 인테리어를 통해 내외관의 디자인 통일감을 구현했고, 운전자에게 꼭 필요한 옵션 사양들로만 구성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출시됐다.

관련기사

에필로그 에디션은 프리미엄 요소를 극대화했다. 최고급 천연 가죽으로 감싼 라이트 커피 라운지 스포츠 시트로 편안한 승차감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고, 블루투스 오디오 스트리밍 및 고출력 하만카돈 오디오 시스템 탑재 등 첨단 인포테인먼트 기술을 모두 적용했다. 원형 LED 추가 전조등도 전면부에 추가 설치됐다.

MINI 컨트리맨 프롤로그 및 에필로그 에디션의 가격은 각각 3천840만원, 4천560만원이다.

MINI 컨트리맨 에필로그 에디션 실내(사진=MIN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