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신규 캐릭터 '다크나이트' 업데이트

게임입력 :2016/12/15 17:51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개발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검은사막에 13번째 캐릭터 다크나이트를 업데이트했다고 15일 밝혔다.

다크나이트는 검은사막 세계관 속 카마실비아 대륙의 분파 중 하나인 베디르를 대표하는 캐릭터다. 태도를 사용해 묵직한 공격을 펼치는 동시에 여러 가지 원거리 마법도 구사하는 하이브리드형 마법 검사를 콘셉트로 개발됐으며, 요염하고 기민한 몸 동작과 자연의 힘을 소멸시켜 어둠의 마법으로 활용하는 점이 특징이다.

이 캐릭터의 주요 전투 기술로는 태도로 적을 최대 연속 4회 빠르게 베며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는 반복되는 말살, 정령의 힘을 흡수한 뒤 지면을 내리찍어 공격하는 타락하는 대지, 주위의 적을 강력하게 베며 넘어뜨리는 운명의 수레바퀴, 상대에게 표식을 남겨 폭발시키는 오만한 명령 등이 있다.

검은사막 신규 캐릭터 다크나이트.

펄어비스는 공식 홈페이지 내 GM노트에서 다크나이트의 출시 전 설렘을 담은 개발자의 편지를 공개했다. 이용자들은 인터뷰 형태의 개발자의 편지를 통해 다크나이트 탄생 과정에서의 에피소드, 캐릭터의 주요 특징, 추천 플레이 방법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다크나이트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16일부터 다음 달 12일까지 다크나이트 캐릭터를 생성해 15, 25, 35 등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 마다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그리고 29일까지 사냥, 채집, 낚시를 즐길 경우, 대도시 내 기술 교관을 만나 블랙스톤 방어구, 블랙스톤 무기로 교환할 수 있는 다크나이트 인장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16일부터 내달 19일까지 접속 보상 아이템으로 크자카의 봉인된 무기 상자, 단델리온 무기 상자 등 희귀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는 샤카투의 인장을 지급한다. 또 29일까지 롤리팝 액세서리 아이템을 1마일리지에 판매하고, 구매자들 중 일부 인원을 뽑아 검은사막 한정판 패키지도 선물한다.

이 밖에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신규 이용자들에게 접속 일차 별로 길 잃은 펭귄, 밸류 패키지(7일), 봉인된 전투의 서(7일) 등 각종 성장 지원 아이템을 지급하고, 복귀 이용자들에게 악동개, 발크스의 조언(15~25), 모험가 지원 마패(5세대) 등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추가로 모든 아이템을 받는데 성공하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해 로지텍 G302 다이달로스 프라임 마우스, 라이언 페이스 탁상 텀블러 등을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