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플럭스, 27일 기술 컨퍼런스 개최...빅데이터용 신형 DB 공개

컴퓨팅입력 :2016/10/11 11:20

황치규 기자

인피니플럭스(http://www.infiniflux.com)가 10월 27일 양재동 엘타워에서 비욘드 빅데이터 인투 더 인피니플럭스 클러스터(Beyond BigData, into the InfiniFlux Cluster)를 주제로 자사 신제품을 발표하는‘인피니플럭스 플로우 2016 인 서울 행사를 개최한다.

인피니플럭스는 미국 산타클라라와 서울에 R&D 사무소를 둔 한국 데이터베이스 개발 전문 업체다. 인피니플럭스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가용성과 무한확장성에 초점을 맞춰 ARM 기반 라즈베리파이, 인피니플럭스 클러스터 등의 신제품을 발표한다. 특히 시계열 빅데이터 처리를 모두 지원하는 다중 노드 기반 인프니플럭스 클러스터 버전에 관심이 모아진다.

이번 컨퍼런스에는 엔터프라이즈 클러스터 소개 및 시연에 이어 차세대방화벽과 보안위협 대응, 실시간 철도안전관제를 위한 데이터베이스 적용, R+기반 빅데이터 처리와 분석 사례 등의 주제 발표가 진행된다. 관련 업체들의 전시도 준비된다.

관련기사

인피니플럭스는 "인피니플럭스 DBMS는 현존하는 시계열 빅데이터 처리 엔진 중 가장 빠른 DBMS로 단일 서버에서도 초당 수만~수십만 건의 시계열 로그 및 센서 데이터를 저장하고 분석할 수 있는 성능을 갖추고 있다"면서 이번 행사를 통해 기존에는 해결할 수 없었던 문제에 대한 해결 방안을 제시하겠다고 밝혔다.

‘인피니플럭스 플로우 2016 인 서울’ 사전 참가 등록은 행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