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 ‘블레스’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게임입력 :2016/10/05 18:21    수정: 2016/10/07 15:14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대표 한재갑)에서 개발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블레스(BLESS)의 역대 최대 규모의 콘텐츠 업데이트를 단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기존 45레벨에서 50레벨로 최고레벨 확장과 이에 따른 스토리 라인 및 신규 지역 추가가 이루어 진다. 또한 신비한 자연의 힘을 이용해 적을 제압하고, 아군의 체력과 전투력을 보존하는 신규 직업 ‘미스틱’이 첫 선을 보인다.

여기에 새로운 던전 ‘지토의 실험실’과 정예 던전 ‘잠든비늘 유적’이 추가되고, 룬 장비 강화 시스템이 적용된다. 또한 그 동안 이용자들의 플레이에 불편함을 줬던 행동력 시스템은 과감히 제거한다.

블레스 대규모 업데이트.

이 밖에도 파티 자동매칭, 거래서 수수료 인하 등 이용자 편의를 위한 개선사항도 대폭 추가되며,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위한 신규 서버 ‘타니아’도 오픈된다. 10인 토벌대 던전은 오는 13일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골든 워로 명명된 이번 이벤트는 총 1억 5천만 원 상당의 경품 혜택과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활용되는 아이템 보상이 들어간 5가지 형태로 구성됐다. 먼저 다음 달 4일까지 3단계로 구성된 총 10가지 미션을 게임 내에서 클리어하면 골드바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고, 아이템 보상도 지급된다. 여기에 일일 접속시간에 따라 게임머니, 아이템 등도 추가 증정된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내달 4일까지 진행한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가 신규 서버에서 일정 레벨(20, 35, 50레벨)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백화점 상품권, 골드바 등 파격적 경품이 지급된다. 아울러 매일 게임에 출석하면 캐릭터 성장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이 추가 제공되며, 15레벨부터 44레벨까지 5레벨 단위로 희귀 및 영웅 등급 무기와 방어구 세트도 주어질 예정이다.

관련기사

블레스 PC방 이용자에게는 다음 달 2일까지 기존 혜택에서 영웅 탈것과 전설 애완동물, 소모성 아이템이 접속과 동시에 지급된다. 이와 함께 PC방 누적 플레이 시간에 따라 프리미엄 퍼플 상품과 게임머니, 특급 조련서 등 고급 아이템과 문화상품권, 백화점 상품권, 골드바 획득 기회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길드에 가입된 이용자가 매일 주어지는 미션을 수행하면 길드 성장 비약, 활동 점수 행운권 등 길드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오는 22일 열리는 수도 쟁탈전에서 수호경과 집정관에 등극하면 정모 지원금도 획득 가능하다. PVP 전장 바젤협곡에서는 31일까지 매일 특정 시간에 출현하는 황금 상자를 획득하면 게임 내 골드와 순금 골드바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