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티켓링크, ‘원 오크 록’ 등 내한공연 티켓 오픈

인터넷입력 :2016/09/21 10:20

NHN티켓링크(대표 양주일)는 자사가 운영하는 티켓포털 티켓링크를 통해 ‘원 오크 록(ONE OK ROCK)’을 비롯한 일본 인기 아티스트 4그룹의 내한 공연 티켓을 순차적으로 예매 오픈 한다고 21일 밝혔다.

티켓링크는 ‘원 오크 록’, ‘이이다 리호(Iida Riho)’, ‘잼 프로젝트(JAM project)’, ‘올드코덱스(OLDCODEX)’ 등 올 하반기 펼쳐질 일본 인기 가수의 내한 공연 티켓을 모두 오픈할 예정이다. 티켓링크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페이코 간편결제 등 다양한 방식으로 예매할 수 있다.

일본 록 그룹을 대표하는 4인조 밴드 ‘원 오크 록’의 단독공연은 11월 19일 KBS아레나에서 진행된다. 티켓 예매는 10월 5일 오픈 예정이다.

가수, 성우,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이이다 리호’는 11월 13일 CTS 아트홀에서 ‘생일 이벤트’를 갖는다. 티켓링크는 30일 오후 8시부터 티켓 단독판매를 시작한다.

5년만에 한국에서 단독공연을 펼칠 ‘잼 프로젝트’는 '원피스', '드래곤볼Z' 등 인기 애니메이션의 주제가를 노래하며 ‘애니송의 전설’로 알려진 5인조 그룹이다. 10월 15일 YES24 라이브 홀에서 열리는 ‘잼 프로젝트’의 공연 티켓은 현재 티켓링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VIP석 12만 1천원, 레귤러석 8만 8천원이다.

관련기사

‘올드코덱스’의 첫 내한공연은 12월 3일 YES24 라이브홀에서 열린다. ‘올드코덱스’는 한국에서 애니메이션 의 오프닝곡 ‘Rage on’과 '쿠로코의 농구'의 엔딩곡 ‘WALK’로 알려진 2인조 록 그룹이다. 10월 7일부터 티켓 예매가 가능하다.

NHN티켓링크 측은 “일본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의 2016년 하반기 릴레이 내한 공연은 록과 애니송을 즐기는 국내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이라며, “티켓링크를 통해 이번 공연을 미리 준비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