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줌인터넷, 하반기 공채

SW·보안 전문가, 모바일 개발·기획자 선발…"학력·나이 제한 없어"

컴퓨팅입력 :2016/09/09 15:27

백신프로그램 '알약', 압축프로그램 '알집'을 만든 이스트소프트(대표 정상원)가 2016년 하반기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이스트소프트는 오는 26일까지 온라인 서류 접수를 받는다. ▲모바일SW 테스트 ▲보안 제품 및 서비스 기획 ▲보안SW개발 ▲백엔드 및 보안서비스 서버 개발 ▲보안인텔리전스 ▲보안인증 등 분야에 걸쳐 4개 직군(기술, 기획, 개발, 일반) 7개 직무 인재를 모집할 계획이다.

검색포털 '줌닷컴'을 운영하는 이스트소프트 자회사 줌인터넷(대표 김장중)도 하반기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이스트소프트와 줌인터넷이 2016년 하반기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줌인터넷은 ▲검색 및 포털 서비스 개발 ▲모바일 개발 ▲모바일 기획 ▲포털 서비스 기획 ▲마케팅 및 제휴 등 분야에 걸쳐 3개 직군(개발, 기획, 사무)의 신입 및 경력 직원을 뽑기로 했다. 마케팅 및 제휴 직군은 분야별 2년 이상 경력직을 모집한다.

관련기사

회사측은 "인터넷, SW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스트소프트와 줌인터넷은 '인재'를 가장 중요한 자산으로 본다"며 "학력, 학점, 어학점수 등 소위 스펙으로 통칭되는 지원 자격보다는 업무에 대한 열정과 잠재력을 가지고 회사와 동반 성장을 꿈꿀 수 있는 인재를 선발하는 것에 심사의 중점을 둘 것"이라고 말했다.

이스트소프트와 줌인터넷이 계획한 채용 규모는 양사 합쳐 20~30명이다. 추가 선발 여지도 있다. 채용 직무별 세부 내용은 이스트소프트 공식 홈페이지(www.estsof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