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로 주민세 납부시 포인트 2천500원 지급"

인터넷입력 :2016/08/16 16:26    수정: 2016/08/16 16:37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서울시 주민세 납부기간’을 맞아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로 세금 납부 시 페이코 포인트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16일 밝혔다.

NHN엔터는 올해 6월 서울시 지방세 납부 시스템에 페이코 결제를 적용하고, 공인인증서 없이도 결제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재산세, 자동차세, 주민세 등 모든 지방세와 상하수도요금 등 각종 세금을 납부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회사 측은 "매년 8월에 열리는 서울시 주민세 납부기간을 맞아 세금납부자에게 리워드 혜택을 주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16일부터 31일까지 지방세 납부 시스템인 서울시 ‘ETAX(이택스, etax.seoul.go.kr)’와 세금 납부 앱 ‘STAX(에스택스)’에서 페이코로 세금을 납부하는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며, 5천원 이상 결제 시, 페이코 포인트 2천500원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페이코

제공된 페이코 포인트는 세금 납부 시에는 사용할 수 없으나, 그 외 페이코 결제를 지원하는 결제처에서 현금과 같이 사용이 가능하다.

NHN엔터테인먼트 전수용 제휴협력본부장은 “쇼핑 및 외식뿐 아니라, O2O 플랫폼을 비롯해 세금 및 보험료 납부 등 생활에 필요한 모든 결제의 순간에 페이코를 접하고 편리한 결제를 경험해볼 수 있었으면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