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tv, 천원에 즐기는 여름 특집 VOD 영화관 오픈

방송/통신입력 :2016/08/12 17:03

KT는 여름휴가 및 방학 시즌을 맞아 오는 24일까지 올레tv 주문형비디오(VOD)를 통해 1000원에 즐길 수 있는 여름 특집 영화관을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KT는 ‘뜨거운 여름, 시원한 할인’이라는 주제로 운영되는 여름 특집관에 인기 명작 영화를 300여 편을 준비했다. 세계적인 영화 전문 사이트 IMDB 추천작부터 인기 애니 TOP 50까지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데드풀, 헌츠맨 : 윈터스워, 인디펜던스데이, 뽀로로 극장판, 주토피아 등이 포함됐다.

KT는 또 연휴기간 동안 미드 마니아들이 부담없이 볼 수 있도록 10월초까지 미드 균일가전을 진행한다. 에이전트 오브 쉴드, 그레이 아나토미, 그림 형제 등 화제작들을 최대 90%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한편 어린 자녀가 있는 부모들을 위해 9월 18일까지 올레 tv와 올레 tv 모바일에서 진행하는 ‘100원관’ VOD 구매고객 대상으로 뽀로로 파크 입장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할인 혜택은 잠실 롯데월드점, 코엑스점, 일산 킨텍스점 등 전국 7개 지점에서 이용 가능하며, 이벤트 응모 후 모바일로 수신한 쿠폰을 현장 매표소에 제시하면 된다.

관련기사

이 밖에도 오는 15일까지 올레tv VOD 월정액 가입자가 올레 tv 모바일로 이어보기 기능을 설정할 경우 유료 VOD를 구매할 수 있는 TV포인트 3000점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KT 미디어콘텐츠담당 강인식 상무는 “예년보다 무더운 여름을 맞아 올레 tv와 시원한 여름 보내시라고 풍성한 여름특집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이 만족하실만한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인식 1등을 이어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K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