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핫 썸머 축제 이벤트 시작

게임입력 :2016/08/04 18:18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자사 서비스하고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개발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검은사막이 해양 콘텐츠 추가 업데이트와 핫 썸머 축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검은사막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해양 몬스터 3종, ▲개인 무역선 에페리아 범선이 추가되고, ▲마고리아해를 넘었던 과거 탐험가들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신규 의뢰를 선보인다. 또한 게임의 가장 강력한 던전인 히스트리아 폐허에서 획득 가능한 최고의 목걸이 툰드라그 목걸이도 등장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여름 시즌과 하계 스포츠 대회를 테마로 한 검은사막 페스티벌 3탄 핫 썸머 축제 이벤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검은사막 핫 썸머 축제 이벤트.

하계 스포츠 대회 선전을 기원하는 '승리를 향해 핫타임을 쏜다' 이벤트가 28일까지 진행되고, 흑정령 한정판 LED 조명과 모바일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나도 메달리스트 이벤트가 25일까지 계속되며, 핫 썸머, 쿨 PC방 이벤트로 PC방 이용자들에게도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검은사막은 지난달 항해의 서막, 마고리아 해전 대규모 업데이트 이후 전 채널의 서버 혼잡, 이용자 유입의 상승, 평균 플레이타임도 30% 이상 증가해 지표와 인기 모두 상승세를 이어오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지표 상승에 따라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위해 경험치를 더 많이 획득할 수 있는 올비아 채널을 신설해 운영하고 있으며, 상시 출석체크 이벤트와 복귀자 환영 선물 등의 혜택 또한 꾸준히 강화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