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내비 "피서지 잘 찾고, 선물도 받고"

인기 피서지 80곳 방문 땐 선물증정 이벤트

인터넷입력 :2016/07/25 14:32    수정: 2016/07/25 15:42

카카오(대표 임지훈)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카카오내비로 국내 인기 피서지 80곳을 방문하면 선물을 증정하는 '카카오내비와 함께~ 피서지 가Go! 보물찾Go! 라이언 받Go!' 이벤트를 8월 7일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해운대 해수욕장, 용추계곡, 안면도 자연휴양림 등 카카오내비가 선정한 80개 장소를 카카오내비로 길안내 받은 후 ‘도착 완료’ 안내 화면만 확인하면 자동으로 참여가 된다.

각 장소에 도착하면 카카오내비 플러스친구를 통해 전국 세븐일레븐 & 바이더웨이 편의점에서 사용 가능한 2천원 쿠폰을 받아볼 수 있다.

카카오 측은 "같은 장소는 최초 방문에만 해당하나, 장소만 다르면 중복 참여가 가능해 최대 80개의 쿠폰을 노려볼 수 있다"며 "이벤트 기간 지정 장소 중 가장 많은 곳을 방문한 이용자 10명에게는 85cm 라이언 대형인형도, 그다음 많이 방문한 1만 명에게는 카카오드라이버 1만원 할인권도 증정한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이번 이벤트에 포함되는 피서지 80곳은 카카오내비 첫화면의 ‘태그’ > ‘추천태그’의 ‘#이벤트대상피서지’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장소는 인기순 및 가까운순으로 정렬해 확인할 수 있으며, 지도뷰를 사용하면 80개 장소를 지도 화면으로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장소는 한 곳씩 눌러 길안내를 받거나, ‘태그 저장’을 눌러 추천태그 목록에 있는 80개 장소를 자신의 벌집에 한번에 저장한 후 한 곳 씩 길안내를 받거나, 편집할 수 있다.

카카오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국내로 여행을 떠나는 이용자들에게 보물찾기를 하는 듯한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빠른 길안내 등 내비게이션 본연의 기능 강화는 물론, 이용자의 다양한 요구를 서비스에 빠르게 반영하고, 추천태그, 벌집 기반 장소 관리, 운전의 재미를 더하는 음성안내 등 카카오내비만의 특장점을 강화해 더 많은 이용자에게 사랑받는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