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스쿼드 'BSN리그 시즌4' 예선전 23일 개최

게임입력 :2016/07/20 15:41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FPS (일인칭 슈팅)게임 ‘블랙스쿼드’의 ‘삼성 커브드 모니터 BSN리그 시즌4’ e스포츠 대회의 예선전을 오는 23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삼성 커브드 모니터 BSN리그 시즌4는 네오위즈게임즈가 주최하고, 방송사 OGN이 주관한다. 또 삼성 커브드 모니터, 옥션, ㈜이노베이션 티뮤(대표 이광재), 농협목우촌 또래오래(대표 채형석)가 후원한다.

오는 23일 개최되는 예선전은 내달 7일부터 시작되는 본선 리그 참가 팀을 최종 선발하는 대회로, 오전 10시부터 사당역 인근에 위치한 e스타디움 PC방에서 열릴 예정이다.일반부 총 34개 팀이 참가하며, 토너먼트 단판(3세트 2선승) 방식으로 진행된다.

관련기사

블랙스쿼드 BSN리그 시즌4.

이번 예선전에는 지난 시즌3 준우승팀 ‘GENTLEMANS-‘, 전통의 강호 ‘LETSBE’, 강력한 우승후보로 떠오르고 있는 ‘Online-link’, 온라인 상에서 최강 클랜으로 알려져 있는 ‘NewChallengers’ 등 ‘블랙스쿼드’ 최강 클랜들이 대거 참여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본선 리그는 내달 7일부터 10월 2일까지 상암에 위치한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매주 일요일 오후 1시에 진행된다. 대회 총상금은 2천 3백만원으로 일반부 우승팀에게는 1천만원이 여성부 우승팀에는 3백만원이 각각 수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