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VIP 위크 진행...문화혜택 제공

인터넷입력 :2016/07/13 14:58

음악사이트 멜론은 VIP GOLD 등급 이상 회원을 대상으로 21일까지 ‘대림미술관 전시회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멜론 VIP 위크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멜론 VIP 회원과 동반 1인에게 대림미술관 'COLOR YOUR LIFE-색, 다른 공간 이야기' 전시 관람 혜택과 D카페 무료 음료를 제공하며, 전시 연계 콘서트, 뮤지엄 썸머 파티 초대 이벤트도 마련된다.

이번 전시는 '색(Color)’을 주제로 동시대를 대표하는 디자이너와 세계적인 브랜드를 소개하는 전시이다. 매주 목요일(7/14, 7/21)은 저녁 8시까지 전시 야간 관람과 함께 멜론 라디오 피아니스트 와이준이 함께하는 ‘7월의 GOOD NIGHT - ‘뮤직 나잇 X 멜론’이 진행된다.

또한, 멜론 VIP혜택관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본인이 꼭 대림미술관 썸머 파티 ‘GOOD NIGHT LIVE’에서 도심 속 힐링을 즐겨야 하는 이유를 게시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당첨된 회원에게는 R&B 신흥대세 베이빌론과 피아니스트 와이준이 함께 하는 MUSIC LIVE X MelOn 입장(15명, 1인 2매), ‘COLOR YOUR LIFE’ 전시와 연계된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을 즐길 수 있는 COLOR LIVE 입장(150명, 1인 2매) 혜택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더불어, 24일까지는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DC 코믹스의 신작 영화 ‘수어사이드 스쿼드’를 개봉일보다 먼저 아이맥스(IMAX) 상영관에서 만날 수 있는 ‘멜론 VIP 단독관 시사회 초대 이벤트’도 열린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의 응모 버튼을 클릭 후, 댓글에 ‘수어사이드 스쿼드 OST’중 가장 좋아하는 곡의 재생화면 스크린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150명(1인2매)에게 시사회 초대권을 증정한다. 블로그/SNS에 수어사이드 스쿼드 OST 재생화면과 #멜론VIP #수어사이드스쿼드 #VIP시사회를 태그한 화면캡쳐를 첨부하면 당첨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회사 측은 본 공연은 평일 저녁 시간을 활용해 전시와 음악을 동시에 즐기고픈 회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