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텍, 베트남 메디컬 시장 본격 공략

의료기기협동조합 베트남지부 및 현지 업체와 MOU 맺어

디지털경제입력 :2016/07/07 13:32    수정: 2016/07/07 14:15

의료기기 업체인 원텍(대표 김정현)은 지난달 24일 의료기기협동조합 베트남 지부(KMD-VINA)와 현지에서 에스테틱 사업을 진행중인 '어 라이프 컴퍼니(A LIFE company)'와 상호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6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원텍은 아세안 국가 중 떠오르고 있는 베트남에서 이들 기관과 메디컬, 에스테틱 시장 개척 협업을 위한 기술 및 임상 지원에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의료기기협동조합 베트남 지부는 원텍과 'A LIFE Company'의 원활한 협력을 총괄 관리해 현지 시장 공략을 적극 지원한다. 원텍은 기술과 임상지원을 통해 성공적인 현지 시장 개척을 위해 최대한 노력할 예정이다.

김정현 대표는 "이번 MOU를 통해 떠오르고 있는 신흥 강자 베트남에서 A LIFE와 의료기기협동조합과의 협력을 통해 메디컬, 코스메틱 시장에서 K뷰티 선도를 이어 갈 예정"이라며 "서로 축적된 전문지식과 경험을 기반으로 최대한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왼쪽부터 의료기기협동조합 최동호 법인장, A LIFE Le Ton Dung 대표, 원텍 김정현 대표(사진=원텍)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