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히트’ 시즌2 업데이트 기념 프로모션 시작

게임입력 :2016/07/02 08:58

넥슨(대표 박지원)은 초대형 모바일 RPG 히트의 시즌2: 명중 업데이트를 기념해 1일부터 대규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미니스톱, 씨유(CU), 세븐일레븐&씨스페이스, 위드미, GS25 등 편의점과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전국 해당 편의점에서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별로 젬, 전설 이상 장신구 소환권, 불멸 장비 소환권 등 아이템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다음 달 말까지 켈로그 공식 온라인몰에서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켈로그 공식온라인몰에서 프링글스, 켈로그 시리얼을 구매한 고객에게 전설 이상 장신구 소환권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전국 편의점에서 히트 아이템 쿠폰이 포함된 한정판 프링글스 50만 개를 판매한다.

히트 시즌2.

배달 앱 배달의민족과도 공동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4일까지 배달의민족 바로 결제 시 할인 코드란에 히트가쏘다를 입력하면 2천 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바로결제 서비스 신규 이용자만 참여할 수 있다.

이달 10일까지 히트 공식 페이스북 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배달의민족 5,000원 할인 쿠폰과 전설 이상 장신구 소환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오는 7월 말까지 전국 130개 달콤 커피 매장에서도 히트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등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기사

뿐만 아니라 오는 2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빙그레 맑은하늘 도라지차와 함께 2016 타이어뱅크 KBO리그 LG트윈스-SK와이번스 경기에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야구장 내 마련된 히트 부스에서 게임 플레이를 인증한 유저들에게 맑은 하늘 도라지차와 전설 이상 장신구 소환권을 증정한다.

넥슨 히트실 최성욱 실장은 “히트를 즐겨 주시는 유저 분들의 일상 속에서 게임과 보다 많은 접점을 만들어 가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히트와 함께 더 많은 이벤트와 프로모션, 즐길 거리로 찾아 뵙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