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날 쏘시오, 요트 셰어링 상품 출시

인터넷입력 :2016/06/28 17:11

셰어링 서비스 브랜드 다날 쏘시오가 27일부터 ‘요트 셰어링’을 시작했다고 28일 발표했다.

쏘시오는 서비스 출시 이후, 다양한 셰어링 상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슈퍼 셰어링’이라는 이름으로 보편화되지 않아 체험하기 힘든 상품의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요트 셰어링은 반포 한강 공원에 위치한 700 요트클럽에서 체험 가능하며, 최대 12명까지 탑승 가능하고 내부에는 2개의 침실과 부엌시설, 화장실 겸 샤워실 등 편의시설을 갖춘 요트를 체험하게 된다.

최대 10명까지 앉을 수 있는 공간도 있어 요트 안에서 영화감상이나 프로포즈 등 이벤트도 할 수 있다.

관련기사

쏘시오는 요트 셰어링 오픈을 기념하여 ‘슈퍼 요트 셰어링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7월 23일 까지 사연을 접수 받아 총 7팀을 선정, ‘무료 요트 셰어링 체험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당첨자 외에 최대 5명까지 함께 탑승할 수 있다. 요트 내부에서는 간단히 즐길 수 있는 음식이 제공되며, 사전 신청을 통해 폴라로이드 카메라, 액션캠, 미니빔 등 다양한 셰어링 용품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선장과 함께 요트를 직접 운전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쏘시오는 “안전한 요트 셰어링 체험을 위해 구명조끼와 튜브, 안전요원을 배치했다”며 “사랑하는 가족 또는 연인, 친구들과 행복한 시간을 가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