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RPG '천군:무한쟁탈전' 명계시스템 추가

게임입력 :2016/06/23 17:11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모바일 전략 액션 RPG ‘천군 : 무한쟁탈전’에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23일 밝혔다.

‘천군 : 무한쟁탈전’은 시공간을 초월한 영웅들의 화려한 전투를 감각적이고 캐주얼하게 표현한 전략 액션 RPG 장르다. 이 게임은 300여 종의 개성 있는 캐릭터들을 수집, 조합, 육성하는 재미와 ‘책략’ 시스템, ‘무한쟁탈전’ 콘텐츠로 기존 게임과 차별화를 꾀했다.

또 게임은 GPS 기반 사용자의 위치 정보를 통해 주위의 영토를 검색하고, 점령, 약탈해 랜드마크를 차지하는 독특한 콘텐츠를 담아내 출시 초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추가된 콘텐츠는 게임 내 모든 연합이 힘을 합쳐야 하는 명계시스템이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각 연합에서 소환된 연합 보스를 처치하면 누적되는 명계 포인트를 통해 명계 던전과 명계 보스를 만날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관련기사

총 40층으로 구성된 ‘시련의 탑’도 추가됐다. 시련의 탑 콘텐츠에는 다양한 조건을 만족해야 하는 여러 미션이 구성되어 기존과는 다른 전략적인 재미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외 핵심 콘텐츠인 무한쟁탈전 재미를 극대화하기 위해 전투 매칭 조건에 군주 레벨이 추가되며, 휴양지를 기반으로 한 랜드마크와 희귀 영토 100여 종이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