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오키드나의 증오' 티저 영상 공개

게임입력 :2016/06/15 15:14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키에이지’의 여름 업데이트 ‘오키드나의 증오’ 진행을 앞두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티저 영상에는 음산한 성 안에서 어두운 기운을 풍기는 금발머리의 여인이 등장해 ‘내가 돌아왔어’라고 말하며 긴장감과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영상에 등장한 여인은 아키에이지 론칭 전 공개됐던 스토리 티저 영상에 ‘왜 이제 왔어’라고 묻던 ‘오키드나’라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 이전 공개됐던 스토리 영상 중 ‘오키드나’가 워본의 여왕으로 군림하는 장면이 이미 등장한 바 있어 방대한 아키에이지에 대한 세계관과 스토리 추가에 기대감을 높였다. 이와함께 영상 마지막 부분에 쿠키 영상으로 갑자기 등장하는 로봇과 캐릭터가 변화하는 모습의 공개되면서 향후 업데이트 내용에 이용자의 관심은 더욱 쏠릴 것으로 보인다.

관련기사

엑스엘게임즈의 김안나 팀장(아키에이지 사업 부문)은 “짧지만 아키에이지의 여름 업데이트에 대한 강렬한 인상을 드리고자 영상을 공개했다”며 “티저 영상이 끝나고 나오는 쿠키 영상을 통해 어떠한 콘텐츠가 업데이트될 예정인지 유추하는 재미도 느끼실 수 있기 바란다”고 전했다.

아키에이지의 ‘오키드나의 증오’ 업데이트는 내달 13일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