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드라이브, 車 딜러 대상 매립형 내비 장착 이벤트

29일까지 장착 신청 진행

카테크입력 :2016/06/14 10:21

파인디지털 내비게이션 브랜드 파인드라이브가 전국 자동차 딜러들을 대상으로 매립형 내비게이션 장착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자동차 딜러들에게 파인드라이브의 프리미엄 내비게이션 ‘BF Max’와 ‘BF700’ 패키지를 특별가에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자동차 딜러라는 직업적 특성을 고려했을 때, 파인드라이브 내비게이션 체험을 통해 신차 구매 고객들에게 내비게이션 구매에 대한 보다 실질적인 조언을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이벤트 신청은 파인드라이브 체험단 커뮤니티에서 근무하는 영업소, 원하는 장착 패키지, 장착점을 작성하면 된다. 파인드라이브는 총 100명을 선발해 ‘BF Max’(BF Max, FV200, 파인드라이브 통합 트립 컴퓨터, 샤크안테나, 마감재)를 45만원, ‘BF700’(BF700, FV200, 파인드라이브 통합 트립 컴퓨터, 샤크안테나, 마감재)를 60만원에 제공한다. 공임비 역시 파인드라이브가 전액 무상 지원할 계획이다. 장착 신청은 이달 29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30일 파일드라이브 체험단 커뮤니티를 통해 발표된다.

관련기사

파인드라이브 ‘BF Max’와 ‘BF700’은 최신 옥타코어 CPU를 채용해 듀얼코어 CPU 대비 운영 속도를 비약적으로 향상시킨 제품이다. ‘BF Max’의 경우 파인드라이브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3D 전자지도 파인맵을 탑재해 운전자의 방문 빈도에 따라 목적지를 제시하는 ‘추천 목적지’ 등 차별화된 길 안내 서비스를 제공한다. ‘BF700’은 ‘앞차 출발 알림’, ‘전방추돌 경보’, ‘차선이탈 경보’ 등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을 적용해 운전자의 안전을 돕는 것이 특징이다.

자동차 딜러 대상 매립형 내비게이션 장착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파인드라이브 체험단 커뮤니티(http://cafe.naver.com/oppanavi)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