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드래곤가드’ 2주년 기념 업데이트 진행

게임입력 :2016/06/01 17:31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는 실시간 모바일 대작 MMORPG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드래곤가드 for Kakao(이하, 드래곤가드)’의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고품질 그래픽과 200여명이 동시에 참여하는 대규모 레이드 실시간 진영 전투 및 파티플레이, 국내 최초 실시간 무한필드 이용자간 대결 등 압도적 콘텐츠가 특징인 드래곤가드는 지난 2년간 넷마블을 대표하는 장수 모바일 MMORPG로 이용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캐릭터 ‘힐러’를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치유 능력과 함께 적을 자유자제로 컨트롤 할 수 있는 ‘힐러’는 기존 캐릭터에서 경험하지 못한 색다를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관련기사

드래곤가드.

또 신규서버 ‘비너스’ 오픈은 물론 기존 대비 필드경험치를 상향한 ‘시공의 문’ 콘텐츠에서는 전보다 10배 높아진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도록 했으며, 상위 레벨 이용자들이 염원해온 ‘날개 진화 시스템’ 등을 추가해 지루할 틈 없는 재미를 제공했다.

넷마블의 한지훈 본부장은 “2주년을 기념해 이용자들에게 보다 풍성한 즐길거리를 선사해드리기 위해 신규 캐릭터 힐러는 물론 다채로운 콘텐츠를 추가했다”며 “한층 더 강력해진 재미와 함께 특급보상상자 등 고급아이템 등 푸짐한 혜택이 가득한 드래곤가드 2주년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