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포인트, 점주와 소통 확대한다

카카오톡에서도 서비스 상담 가능

인터넷입력 :2016/06/01 11:33

태블릿 기반 매장 멤버십 도도 포인트를 운영하는 스포카(공동대표 손성훈, 최재승)가 전국 서비스 제휴매장과의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카카오톡 옐로아이디 채널인 '도도 포인트 모바일 고객센터'를 론칭했다고 1일 밝혔다.

도도 포인트를 도입한 전국 6천500개 자영업 매장은 누구나 카카오톡 옐로아이디에서 '도도 포인트 고객센터'를 검색해 친구를 맺을 수 있다. 서비스 공지확인, 1:1 상담 등 고객센터 이용시간은 점심 시간을 제외한 평일 10시부터 19시까지이다.

이번 카카오톡 고객센터 론칭은 도도 포인트가 기존 매장 방문과 전화로만 이루어졌던 서비스 상담에서 모바일 채널로 소통 창구를 확대한 데 의의가 있다.

관련기사

도도 포인트는 오는 1일부터 10일까지 고객매장을 대상으로 모바일 고객센터 론칭 이벤트를 실시한다. 옐로아이디 친구 추가 후 모바일 설문조사를 작성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는 방식이다. 당첨자 발표는 16일이며, 도도 포인트 문자쿠폰 이용권이 추첨 지급된다.

배준식 도도 포인트 고객관리본부장은 "도도 포인트는 본래 수도권 위주였던 서비스 영역이 2015년 전국화되면서 사장님과의 더욱 손쉽고 빠른 소통채널이 필요해졌다. 앞으로 모바일 고객센터를 통한 서비스 피드백을 제품 질 향상에 적극적으로 반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