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모바일RPG '콘', 신규 지역 추가 이벤트

게임입력 :2016/05/27 11:26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은 넷마블블루가 개발한 스타일리쉬 듀얼액션 RPG ‘콘(KON)’에 신규 지역 및 장비를 추가하는 등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신규 지역 ‘정령의 숲’은 총 20개 스테이지로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난이도로 구성됐다. 아름다운 숲을 배경으로 강력한 거대 보스들이 등장하는 이 지역은 스테이지 완료 시 강력한 신규 장비인 ‘엘리멘탈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또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 레벨도 기존 50에서 55로 상향됐으며, 동급 장비를 사용해 최대 강화 레벨을 상승시키는 ‘초월 시스템’도 새롭게 마련됐다. 이밖에 신규, 복귀 이용자를 위한 전용 미션과 출석 시스템 등도 다채롭게 꾸며졌다.

관련기사

인기 모바일RPG 콘에 신규 지역 등이 추가됐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약 50만원 상당의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넷마블의 한지훈 본부장은 “콘은 출시 직후부터 현재까지 구글플레이 최고 매출 기준 톱 10을 지키는 등 올해 출시된 액션 RPG 중 단연 높은 관심과 인기를 얻고 있다”며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이용자 뿐 아니라 신규 이용자까지 만족할 수 있는 콘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