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LA다저스와 'LG G5 데이' 열어

간판타자 '애드리언 곤잘레스' 영상 공개…야구팬 '체험 마케팅'

홈&모바일입력 :2016/05/16 11:00

정현정 기자

LG전자는 15일(현지시간) 미국 메이저리그 명문 야구팀 LA다저스의 홈구장 '다저스타디움'에서 'LG G5 데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LG전자는 미국의 대중 스포츠 중 하나인 야구를 통해 'G5와 프렌즈'의 혁신적이고 즐거운 모바일 경험을 알리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LG전자는 경기장을 찾은 야구팬들이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도록 제품 체험존을 준비했다. 또 현장에서 당첨선물로 'G5', '360 캠', 'LA 다저스 VIP 티켓'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열었다.

이와 함께 이날 경기장 전광판을 통해 LA 다저스의 간판 타자인 애드리언 곤잘레스가 출연하는 'G5와 프렌즈'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그는 LA다저스 소속 류현진 선수와 팀메이트로 국내 팬들에게도 친숙한 인물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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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 다저스 간판 타자 애드리언 곤잘레스가 야구팬과 함께 ‘G5와 프렌즈’를 들고 포즈를 취한 모습. (사진=LG전자)

영상에는 애드리언 곤잘레스와 열혈 야구팬이 'G5와 프렌즈'로 야구를 색다르게 즐기는 이야기를 담았다. 이 영상에서 야구팬은 G5의 광각카메라, '캠 플러스', '360 캠'으로 경기를 촬영한다. 또 애드리언 곤잘레스는 연습 타격 중에 'G5'의 '올웨이즈온' 디스플레이로 시간을 확인하며, 선수와 팬이 G5의 '오토 셀피' 기능으로 셔터를 누르지 않고 셀피를 찍는 장면도 영상에 담겨있다.

이철훈 LG전자 MC사업본부 마케팅커뮤니케이션FD 담당 상무는 "세계 최대 프리미엄 스마트폰 시장인 미국 소비자들에게 G5의 차별화된 경험을 소개하기 위해서는 전략적인 접근이 필요하다"며 "이번 행사로 미국 소비자들에게 G5와 프렌즈의 즐거운 경험을 더욱 가깝게 전달해 미국 시장을 성공적으로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