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모바일 RPG '더 비스트' 테스트 소개 영상 공개

게임입력 :2016/05/14 08:10

웹젠(대표 김태영)은 모바일게임 더 비스트(THE BEAST)의 CBT 콘텐츠가 담긴 게임 영상을 선보였다.

웹젠은 지난 10일 더 비스트의 사전예약 프로모션 페이지를 공개한 데 이어 더 비스트의 공식카페에서 전투팻, 동료 시스템 등 비공개테스트에서 체험할 수 있는 핵심 콘텐츠의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더 비스트의 세계관에서 가장 강력한 몬스터인 마왕의 부활을 저지하기 위한 주인공의 모험을 다룬 프롤로그를 확인할 수 있다. 더 비스트의 신규 영상은 게임 초반부터 후반까지 짜임새 있는 연출로 기획돼 게임 회원들에게 시나리오 기반의 게임을 제공한다.

더 비스트.

더 비스트의 1차 비공개 테스트에서 즐길 수 있는 핵심 콘텐츠인 펫 콘텐츠와 동료 시스템, 그리고 325개에 달하는 방대한 시나리오 던전에서의 플레이 화면도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펫 콘텐츠는 캐릭터를 따라만 다니던 여타의 팻들과 달리 캐릭터가 직접 팻에 올라타 전투를 즐기는 전투팻과 방어력을 높일 수 있는 수호팻을 등장시켜 팻 콘텐츠에 대한 재미를 한층 높였다.

이밖에 29명의 동료를 활용한 태깅 시스템은 난이도 높은 던전 돌파와 캐릭터의 능력치 향상에 중요한 역할을 수행한다.

관련기사

더 비스트의 1차 비공개 테스트에 앞서 진행중인 테스트 참가자 사전모집에서는 오늘(5월 13일)까지 약 25만 명이 넘는 이용자가 참여하는 등 높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웹젠은 오는 19일부터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게임전시회 플레이엑스포에서 관람객들이 모바일RPG 더 비스트와 모바일 골프게임 샷온라인M, PC온라인게임 뮤 레전드를 직접 시연해 볼 수 있는 부스를 운영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