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웨딩 "스드메부터 허니문까지 한번에"

인터넷입력 :2016/04/26 09:53

인터파크가 웨딩 사업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인터파크는 소비자와 웨딩업체들 간의 직거래 방식을 도입한 웨딩서비스 '인터파크 웨딩'을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인터파크 웨딩은 웨딩홀,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혼수, 신혼여행 등 결혼에 필요한 모든 것을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다. 회사측은 검색부터 예약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해 방대한 정보의 홍수 속에서 예비 부부들이 복잡한 결혼준비를 보다 쉽고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인터파크 웨딩은 결혼 준비에 가장 기본이 되는 웨딩홀 예약 시 실시간 공실 정보를 제공하고, 견적을 쉽게 비교하며 예약까지 한번에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단품별 단가가 공개 되어있고, 따로따로 예약이 가능해 웨딩 서비스를 패키지로 이용해야 되는 부담을 덜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지역, 지하철 우선, 웨딩홀 타입, 식사 가격 등을 지정해 웨딩홀을 고를 수 있는 맞춤형 검색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상세검색에서는 피로연 유형, 예식/피로연 장소, 명칭 등의 조건으로 간편하게 세부 견적을 확인할 수 있다. 각 업체별 실제 이용 고객의 평가를 찾아볼 수 있도록 한 점도 특징이다.

인터파크 웨딩에서는 허니문 정보까지 한번에 얻을 수 있다. 인터파크투어의 다양한 허니문 상품을 선보일 뿐 아니라, 허니문 상품 이용 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웨딩 멤버십에 가입하면 허니문 상품권 10만원권을 받으며, 웨딩 상품 구매 시 적립되는 아이포인트를 허니문 상품 구매에서도 쓸 수 있는 포인트로 전환하면 기존 아이포인트의 30%를 더 적립 받을 수 있다. 즉 10만원 상품권에 추가 적립 포인트를 활용하면 허니문 예약 시에 20만원 이상의 현금성 혜택도 적용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멤버쉽 혜택도 마련됐다. 우선 멤버십에 가입하면 허니문 할인권?엔타스 면세점 적립금?가족사진 촬영권?국내 호텔 할인권 등으로 구성된 총 31만원 상당의 웰컴 기프트를 준다. 또 제휴사 전 상품을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는 혜택과 상품 구매 시 인터파크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아이포인트 적립, 이용 후기 작성 시 포인트 지급 등의 혜택을 마련했다. 이러한 혜택은 유료회원에게 제공되는 부분이나 오픈 기념으로 유료회원 초기 가입비 무료 이벤트를 5월말까지 진행한다.

인터파크 투어부문 박진영 대표는 "인터파크 웨딩은 고객들은 스스로 자유롭게 견적을 알아볼 수 있고, 웨딩업체에서는 불필요한 절차를 거치지 않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웨딩 플랫폼"이라며 "최근 웨딩 트렌드와 예비 부부들의 소비 패턴를 분석해 만든 서비스로, 한자리에서 모든 결혼 준비를 쉽고 편리하게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