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서든어택2' 비공개 테스터 모집에 19만 명 몰려

게임입력 :2016/04/12 14:59

넥슨(대표 박지원)은 넥슨지티(대표 김정준) 신작 온라인 일인칭슈팅(FPS)게임 서든어택2의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 참가자 모집에 19만 명이 몰렸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8일까지 진행한 테스터 모집에는 서든어택의 후속작이라는 기대감과 서든어택2만의 게임성을 먼저 체험하고자 하는 이용자들이 대거 몰리며 9일 동안 19만 명의 신청자를 기록했다.

테스트 당첨여부는 서든어택2 공식 홈페이지 및 등록 휴대전화 문자로 확인할 수 있다. 당첨된 테스터 10만 명은 사전에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 받고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1주일간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서든어태2 테스터 발표.

넥슨은 지원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당첨 여부와 관계없이 넥슨 가맹 PC방 1만여 곳에서 누구나 CBT에 참여할 수 있도록 테스트 기회를 확대했다.

관련기사

넥슨지티 김대훤 이사는 “모집 이틀 만에 계획한 테스터들이 모이고 아직 테스트 단계인데도 불구하고 자체적인 대회를 진행하겠다는 PC방 가맹주 분들이 있는 등 서든어택2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며 “응원해 주는 만큼 많은 분들의 좋은 의견을 듣고 더욱 재미있는 게임으로 완성시켜나갈 예정이니 CBT에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넥슨은 14일부터 시작하는 테스트를 기념해 특정 시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보상을 지급하는 온타임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연다. 또한 서든어택과 서든어택2에서 각각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