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 '이사만루2 KBO' 정식 출시

게임입력 :2016/04/07 15:06    수정: 2016/04/07 15:07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야구 게임 이사만루2 KBO를 구글플레이, 애플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사만루2 KBO는 풍부한 실시간 콘텐츠, 이적시스템 등 다양한 선수 획득 시스템, 부분 자동모드 지원으로 야구 경기에서 경험 할 수 있는 다양한 재미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공두상 공게임즈 대표는 “공게임즈의 모든 임직원은 야구 게임 하나만을 바라보고 개발에 왔다”며 “금일 선보인 이사만루2 KBO는 우리의 개발력을 집대성한 게임으로 이용자들이 야구 게임으로 경험할 수 있는 모든 즐거움과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고 강한 자신감을 피력했다.

이사만루2 KBO.

저장

이 게임은 실제 경기에서 공을 치고 던졌을 때 공이 날아갈 수 있는 모든 경우의 수를 그대로 적용했다. 또한 KBO 원년부터 현재까지 한국 프로야구의 역사를 경험할 수 있는 시즌 및 도전 모드를 선보이고 고척돔 및 삼성 라이온즈 파크 등 새로 지어진 구장까지 구현했다.

관련기사

넷마블은 이사만루2 KBO의 출시를 기념해 모든 접속 이용자에게 스타선수 및 추억의 선수 카드를 지급한다. 이달 출석을 모두 달성하면 10만원 상당의 아이템 및 게임재화를 지급한다.

넷마블 이완수 본부장은 “지난 1일 개막한 KBO의 인기가 날로 상승하는 가운데 현존하는 모바일 야구 게임 최고의 리얼 그래픽과 게임성으로 대표되는 이사만루2 KBO를 마침내 선보이게 돼 무척 기쁘다”며 “확실한 게임성에 오랜기간 쌓아온 넷마블의 퍼블리싱력을 더해 반드시 성공시켜 국내 야구 모바일 게임시장의 르네상스를 열어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