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 레전드' 게임영상 공개

게임입력 :2016/04/06 16:54

웹젠(대표 김태영)의 신작 온라인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뮤 레전드(MU LEGEND)의 게임 내 4개 클래스 원화 및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웹젠은 뮤 레전드의 공식 사이트에서 비공개테스트에서 체험할 수 있는 4개 클래스의 원화 및 플레이 영상을 처음 공개했다. 공개된 자료에서는 각 클래스별 특징과 배경 이야기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뮤 레전드의 클래스는 뮤 오리진의 캐릭터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 다만 다크로드처럼 원작 뮤 온라인의 클래스를 발전시켜 그대로 옮겨온 캐릭터와 위스퍼러 같은 요정을 완전히 재해석해 새로운 능력과 외형으로 다시 선보이는 클래스도 선보인다.

뮤 레전드.

어둠의 지휘관 다크로드는 높은 체력과 방어력을 바탕으로 파티원을 대신해 몬스터의 공격을 받아주는 탱커의 역할과 초당 데미지 지수가 높은 딜러의 역할을 동시에 수행한다.

위스퍼러는 빠른 이동 능력을 통해 적과의 거리 및 위치를 자유자재로 조정할 수 있는 원거리 공격에 특화된 클래스다. 전장의 파괴자 워메이지는 마법사형 캐릭터로 원거리 적과 그 주변을 폭 넓게 타격하는 강력한 공격력이 큰 특징이다.

근접형 클래스인 광기의 살육자 블레이더는 많은 적들이 쏟아내는 공격을 비집고 들어가 한번에 몰살시키는 쾌감 플레이가 강점이다.

관련기사

웹젠은 오는 21일 1차 비공개테스트 전까지 공식홈페이지에서 보스 몬스터, 핵심 스킬 등 게임의 주요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갈 계획이다.

뮤 레전드는 웹젠이 직접 개발해온 MMORPG로 뮤 온라인의 게임성과 장점을 취합해 최근의 트렌드를 반영한 게임이다. 간단한 키보드와 마우스 조작을 통해 다수의 적들과 싸우는 전투에 집중하는 핵앤슬래쉬전투와 MMORPG 장르를 결합시켜 게이머들의 자유로운 플레이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