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컴팩트카 대상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 실시

저금리 상품도 운용

카테크입력 :2016/03/16 15:26

정기수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는 프리미엄 컴팩트카 모델들을 대상으로 무이자 할부 등 금융상품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A클래스, B클래스, CLA클래스, GLA클래스로 이뤄진 컴팩트카 모델들은 NGCC(New Generation Compact Car)로 불리며, 스포티한 성능과 효율성을 갖췄다. 앞서 페이스리프트(부분변경) 된 A클래스는 서울 명동, 홍대, 갤러리아 백화점 등에서 핫스팟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선보인 바 있다.

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는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 및 잔가보장 저금리 프로모션 등 혜택을 통해 고객의 관심을 실제 구매로 전환시킨다는 방침이다.

관련기사

A 클래스(사진=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의 경우 권장소비자가격 대비 30%의 선수금을 지불하면 24개월 간 이자 없이 할부금을 납부하고 차량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정기 점검을 비롯해 엔진 오일, 에어클리너, 브레이크 패드 등을 무상교체할 수 있는 컴팩트 패키지 역시 함께 제공된다. 잔가보장 저금리 프로모션(1만km 기준)은 선수금 30%, 36개월 계약 기간 기준으로 44~53%의 높은 잔존가치를 제공받을 수 있다.

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고성능 AMG 모델까지 포함하는 전방위적인 프로모션인 동시에 기존에 당사와 계약을 보유한 이력이 있는 고객들에게는 상황에 따라 추가적인 혜택이 부여될 수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벤츠의 매력을 널리 알릴 수 있는 파격 프로모션을 이어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