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버, 국내 스타트업들과 화이트데이 데이트 지원 이벤트

인터넷입력 :2016/02/22 10:34

다음 달 14일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운동 통합 멤버십 서비스 클래스픽, 헤어스타일 큐레이션 서비스 컷앤컬, 리무진 고급 택시 서비스 우버코리아, 당일 호텔 예약 서비스 데일리호텔 등 4개 스타트업이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스타트업들은 ‘화이트데이, 둘만을 위한 특별한 하루'라는 주제로 이벤트를 기획하고 3주간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벤트 신청을 받는다고 22일 밝혔다.

기획된 이 이벤트를 통해 특별한 날을 맞이한 커플들에게 30만원 이상의 풀코스 데이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으로 신청한 커플들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다섯 쌍은 커플 요가 수업, 커플 스타일링, 리무진 승차권, 커플 식사권 등의 서비스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관련기사

클래스픽은 회사근처, 집 근처 등 원하는 운동센터에서의 다양한 운동을 모바일 멤버십 하나로 손쉽게 이용 할 수 있는 서비스다. 컷앤컬은 모바일 헤어스타일 서비스로,최신 헤어스타일 및 우수 헤어디자이너 검색, 예약과 스타일 상담까지 모바일로 이용 할 수 있다. 우버코리아는 ‘우버블랙’이라는 타이틀로 리무진 고급 택시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데일리호텔은 호텔 타임커머스로 당일 남아있는 호텔 객실을 평소보다 싼 가격으로 판매하며 ‘데일리고메’를 통하여 호텔 레스토랑 및 파인 다이닝 예약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 기간은 3월 6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3월 7일이다. 응모 방법과 당첨자 발표는 각 참여사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