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오토, 롯데마트몰과 제휴..."서비스 확대"

인터넷입력 :2016/02/16 17:54

옐로모바일의 옐로쇼핑미디어 소속 플레이오토(대표 김상혁)가 롯데마트몰과 16일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 앞으로 롯데마트몰 입점 판매자들도 플레이오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플레이오토는 온라인 쇼핑몰 통합 관리 솔루션 판매 소프트웨어 기업이다. 플레이오토의 서비스를 활용하면 입점 판매자가 상품 등록이나 주문 절차 등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회사측은 롯데마트몰과 업무제휴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16일부터 3월 16일까지 한달 간 진행되는 것으로, 플레이오토는 롯데마트몰의 기존 및 신규 입점 판매자들에게 1개월 간 플레이오토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3개월 계약 시 1개월 서비스를 추가 지원하며, 서비스 신청자 중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롯데마트몰 역시 제휴 기념 ‘상생 이벤트’를 펼친다. 플레이오토를 통해 롯데마트몰 신규 입점 시 ‘푸쉬 알람 기능’을 지원, 롯데마트몰 고객에게 업체 입점을 적극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즉시 할인 쿠폰 제공은 물론 롯데마트몰의 파격가 행사인 ‘핫딜’과 ‘돈 워리’ 등 다양한 프로모션 노출 혜택도 지원할 예정이다.

플레이오토 김상혁 대표는 “이번 롯데마트몰과의 제휴 협력으로 입점 판매자들이 상품 등록, 배송 처리 등 번거로운 업무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향후 종합몰 판매자, 특히 롯데마트몰 판매자들에게 최적화된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