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방, 1천만원대 가전 풀세트 '몰빵 이벤트'

인터넷입력 :2016/02/03 15:44

직방(대표 안성우)이 설 연휴를 앞두고 TV, 냉장고, 세탁기 등 가전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직방 이용자 중 한 명을 선정해 가전제품을 몰아주는 이벤트이다.

직방은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제휴를 맺고 오는 29일까지 ‘통큰 한방’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직방 이용자 중 1명을 선정해 ▲삼성 초고화질(UHD) TV ▲삼성 냉장고 ▲삼성세탁기 버블샷3 ▲삼성 스마트오븐 ▲쿠첸 6인용 밥솥 등 총 1천만원대 경품을 모두 제공하한다. 또 10명을 추가 추첨해 삼성 전자레인지 10대를 각각 증정한다.

이벤트는 직방 앱 내 배너를 통해 ‘나에게 통 큰 한방이 필요한 이유’를 댓글로 적고 페이스북에 이를 공유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페이스북 친구를 댓글에 소환하거나 사연에 '좋아요'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는 직방 앱을 통해 오는 3월 7일에 발표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자제품 전문 유통 브랜드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함께 지난해 4월, 6월, 9월에 이어 4번째로 선보이는 이벤트이다.

관련기사

직방 김필준 마케팅이사(CMO)는 “직방의 모바일 플랫폼의 1천200만 이용자와 삼성 디지털 플라자의 전국 480개 오프라인 매장을 서로 연결하는 O2O 콜라보레이션이자 양사가 윈윈할 수 있는 전략적 제휴”라며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적극적으로 마케팅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양사는 직방 고객들이 전국 삼성 디지털프라자 모든 매장에서 가전제품 구입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5만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이벤트도 내달 3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