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킹덤, 공식 출시 앞서 시네마틱 영상 공개

게임입력 :2016/02/02 17:14

네시삼십삼분(이하 4:33, 대표 장원상, 소태환)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팩토리얼게임즈(대표 이동규)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로스트킹덤의 공식 출시를 앞두고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잠든 한 소녀에게 자장가를 불러주는 한 노파의 이야기로 시작한다. 과거 왕국의 전쟁을 승리로 이끌었던 마법사는 십 수년이 지난 현재도 잔혹했던 전쟁의 아픈 기억을 잊지 못한다. 평화로운 시대가 되길 바라며 손녀에게 자장가를 불러주지만, 이내 잠을 깬 소녀의 눈은 할머니의 피를 이어받은 마법사로 각성했음을 알리며 새로운 전쟁이 시작됐음을 암시한다.

정식 출시에 앞서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사전 예약은 로스트킹덤 공식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오는 3일부터는 구글플레이 내 별도 메뉴를 통해서도 할 수 있다.

관련기사

로스트킹덤.

민진홍 4:33 사업2실장은 “새해 기대작 로스트킹덤의 트레일러 영상에서 보여지는 디테일은 마치 영화를 보고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며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서 게임의 완성도를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시나리오를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4:33은 지난 해 말 로스트킹덤 메이킹 영상을 선보인 바 있다. 모델로 헐리우드 배우인 올랜도 블룸을 기용한 이 영상은 미국 로스엔젤레스(LA) 현지에서 촬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