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B, 고객자문단 통해 옥수수 서비스 개선

방송/통신입력 :2016/02/01 11:07

SK브로드밴드 고객자문단 5기 위촉식
SK브로드밴드 고객자문단 5기 위촉식

SK브로드밴드(대표 이인찬)는 고객이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의견을 내고 회사는 이를 적극적으로 반영하는 목적으로 구성된 고객자문단 5기 위촉식을 가졌다고 1일 밝혔다.

고객자문단 5기는 최근 출시한 모바일 통합 플랫폼 옥수수 서비스를 사용하면서 느낀 점에 대해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시하게 된다. SK브로드밴드는 지난 2014년 부터 고객자문단을 운영해 오면서 B tv, B쇼핑, B홈 CCTV 안심캠 등에 대한 고객들의 건의사항을 듣고 서비스 개선에 반영해 왔다.

정경화 SK브로드밴드 고객중심경영실장은 “고객 가치 혁신을 위해서는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고객자문단의 진솔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고객가치혁신의 소중한 자산으로 삼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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