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원티드, 글로벌 사전등록 이벤트 시작

게임입력 :2016/01/29 13:11    수정: 2016/01/29 13:43

NHN스튜디오629(대표 최현동)는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히어로즈원티드의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사전 등록은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대만어 총 5개 언어로 진행된다.

히어로즈원티드는 현상수배라는 컨셉을 도입해 현상수배 퀘스트를 해결하며 자신만의 용병단을 성장시켜 나가는 게임이다. 어드벤처, 웨이브, 레이드 등 다양한 방식의 현상수배 퀘스트 1만 여 종이 준비되어 있으며, 이용자가 선택하는 퀘스트에 따라 자신만의 흥미 진진한 성장스토리를 만들어 갈 수 있다.

또한 이 게임은 어떻게 장착하느냐에 따라 용병의 능력치가 달라지는 룬 시스템, 숲 물 불 어둠 빛 총 5 종류로 구성된 속성의 상성관계를 활용하는 전략 시스템 그리고 6가지 등급으로 이루어진 용병단 등급 시스템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히어로즈원티드.

히어로즈원티드는 사전등록 페이지를 통해 게임의 세계관과 티징 영상 등을 공개했다.

관련기사

NHN스튜디오629는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보석 20개를 보상으로 지급하는 이벤트와 게임 캐릭터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친구들 사이에서 나는 어떤 사람인지를 알아보는 심리테스트와 테스트 참여시 각 이용자의 성향에 맞는 추천 캐릭터를 게임 출시와 함께 지급한다. 심리 테스트 결과를 페이스북 또는 트위터로 공유하는 이용자에게는 보석을 20개까지 추가로 지급한다.

NHN스튜디오629 윤광노 사업부장은 “히어로즈원티드는 우파루마운틴과 우파루사가 등의 게임을 국내외에서 성공적으로 서비스 한 NHN스튜디오629가 글로벌 이용자를 염두에 두고 2년간 개발한 RPG”라며 “사전등록에 참가한 이용자를 위한 많은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