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신규모드 런런런 티저영상 공개

게임입력 :2016/01/28 18:13

넥슨(대표 박지원)은 넥슨지티(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일인칭슈팅게임(FPS)게임 서든어택의 대규모 업데이트 제 3탄 런런런 모드 출시에 앞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1인칭 여성시점으로 진행되는 이번 영상은 장애물을 피해 질주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영상 말미에는 골인 지점에 도착한 여성의 정체가 가수 이애란으로 밝혀져 이용자들의 실소를 자아낸다.

영상과 같이 이용자들이 장애물을 피해 달리며 경쟁하는 방식의 신규 게임모드 런런런은 다음 달 4일 게임 내 정식 출시된다.

서든어택의 신규모드 런런런.

이와 함께 서든어택은 생존모드의 두 번째 업데이트로 신규 전용 아이템이 추가됐다. 방어 및 근접 공격이 가능한 방패와 기존 아이템보다 더욱 강화된 고성능 회복키트, 고성능 방탄복 등 아이템 3종을 도입해 이용자들의 전략적인 플레이를 돕는다.

아이템 추가를 기념해 넥슨은 다음 달 4일까지 생존모드 플레이로 퍼즐 조각(4종)을 모두 획득한 이용자 전원에게 소총 아이템 AK-47 Fire(A) 7일을 지급한다. 생존모드 클랜전 승리 횟수에 따라 최대 38만 경험치와 TRG-21(IS) Fire(A) 7일 소총 아이템도 선물한다.

관련기사

아울러 근접 무기로 킬 미션 달성 시 지급되는 소드 마스터, 클랜전 세이브 성공 100회 달성 시 지급되는 세이브 마스터 등 신규 엠블럼이 추가됐다. 이를 획득하면 경험치 및 생존 보급상자(5개) 아이템등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다음 달 3일까지 진행되는 1월 마지막 주 핫타임 이벤트는 게임 접속 후 일정 조건을 달성한 이용자들에게 적룡 주무기 아이템 및 최대 30만 경험치 등 푸짐한 보상을 지급한다. PC방 이벤트로는 주무기 대박상자, 보조/근접 대박상자 등 아이템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