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모바일RPG '세븐나이츠', 무한의탑 확장

게임입력 :2016/01/21 10:53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의 무한의탑 확장 내용을 담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무한의탑’은 각 층의 몬스터와 겨루면서 상위 탑으로 올라가는 '세븐나이츠'의 인기 콘텐츠다. 이번 업데이트로 ‘무한의탑’은 130층에서 150층으로 늘어났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용자는 확장한 무한의탑에서 막강한 몬스터를 만나볼 수 있다. 추가된 혜택으로는 '6성 영웅 선택권' '6성 보석' '5성 원소 선택권' 등이다.

세븐나이츠.

또 넷마블은 게임을 더욱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모험 속 8~12영지 보통 난이도를 개선하고, 출석체크 보상 아이템을 전면적으로 상향했다.

관련기사

넷마블의 차정현 사업부장은 "무한의탑 확장은 일반적인 콘텐츠 추가가 아닌, 게임의 전략과 각종 영웅의 활용도를 전폭 확장하는 업데이트"라며 "최고 수준의 전투를 펼쳐야 하는 만큼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으니 이용자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지난 2014년 3월 출시된 세븐나이츠는 양 진영이 공격을 한 번씩 주고받는 방식의 전투를 즐기며 400여 종의 캐릭터를 모으고 성장시키는 재미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12개의 영지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다이나믹한 모험과 다양한 던전이 존재하며, 친구들과 길드를 만들어 영지의 주인 자리를 놓고 벌어지는 치열한 공성전이 매주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