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닌텐도 3DS XL 하이랄 에디션, 28일 발매

게임입력 :2016/01/14 14:16

한국닌텐도는 뉴 닌텐도 3DS XL 하이랄 에디션을 28일 정식 발매한다고 14일 발표했다.

뉴 닌텐도 3DS XL 하이랄 에디션은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며 금색의 외관과 젤다의 전설의 ‘하이랄’을 상징하는 디자인으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한국닌텐도는 뉴 닌텐도 3DS XL 하이랄 에디션과 같은 날 발매 예정인 젤다의 전설 트라이포스 삼총사를 비롯해 올 봄 젤다무쌍 하이랄의 전설들을 출시하고 연내에 젤다의 전설 무쥬라의 가면 3D까지 젤다 관련 타이틀 3개를 한글화해 발매할 예정이다.

뉴 닌텐도 3DS XL 하이랄 에디션.

또한 이 업체는 구매자를 대상으로 ‘올해는 젤다의 해’ 특별 행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젤다의 전설 트라이포스 삼총사와 젤다무쌍 하이랄의 전설들, 젤다의 전설 무쥬라의 가면 3D 3개 게임을 모두 구매하는 사람은 젤다의 전설 무쥬라의 가면 3D 발매 후에 개최되는, 젤다의 전설 시리즈 프로듀서 ‘아오누마 에이지’와 함께하는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또한 젤다의 전설 트라이포스 삼총사와 젤다무쌍 하이랄의 전설들의 2개 소프트웨어를 구매한 사람은 닌텐도 e숍에서 닌텐도 3DS 다운로드 게임을 구매할 수 있는 1만 원 상당의 닌텐도 선불 번호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