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루스, 2.0 업데이트 실시...다음게임 채널링 서비스

게임입력 :2015/12/23 15:15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아이오(대표 장현국)에서 개발한 MMORPG ‘이카루스’의 겨울 업데이트 ‘2.0 Premium 위대한 여정’을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카루스는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 화려한 액션이 특징인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로, 지난 2014년 4월 공개서비스를 시작해 '2014 대한민국 게임대상' 최우수상과 그래픽부문 기술 창작상을 수상하며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이번 업데이트는 캐릭터들이 신규 스킬과 업그레이드된 능력을 가질 수 있는 클래스 각성 시스템 최초로 선보이고, 신규 월드 아크라트 초원 및 신비로운 티샤닌, 낫 뿔 고르고스 등 다양한 신규 펠로우를 공개한 것이 특징이다.

이카루스 겨울 업데이트 2.0 위대한 여정

또한 최고 레벨이 60으로 확장되는 한편 캐릭터 장비 아이템 효과 및 입체적인 배경, 현대적인 느낌의 로비 등 전반적인 그래픽 환경이 개선되어 더욱 화려한 전투를 즐길 수 있게 된다.

관련기사

이카루스의 다음게임 채널링 서비스도 시작했다. 다음게임 회원은 별도 회원 가입 절차 없이 이카루스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사전 예약과 업데이트 발표회를 통해 이용자들의 많은 기대를 모은 2.0 Premium 위대한 여정이 드디어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라며 “더욱 향상된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에게 최상의 플레이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