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머스탱 마이크로필름 레이스' 영상 공모전 개최

수상 팀 작품으로 머스탱 영상 제작

카테크입력 :2015/12/08 13:06

정기수 기자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는 머스탱 6세대의 국내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머스탱 마이크로필름 레이스'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 공모전은 참가자들이 공감하는 머스탱의 정신을 키워드로 표현, 이를 영상으로 담아내게 된다. 우승팀들의 작품은 하나로 모여 세상에 단 하나뿐인 머스탱 영상으로 제작될 예정이다.

머스탱 팬들과 영상 제작에 관심을 가진 사람들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유, 독립, 도전, 열정 등 머스탱의 '스피릿'을 가진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참가자는 '나의 스피릿은 OOO 이다'라는 주제로, 머스탱을 표현하는 키워드와 함께 창의적인 30초 이내의 영상안에 담아내면 된다.

'머스탱 마이크로필름 레이스' 영상 공모전(사진=포드코리아)

우승자는 ▲영상 스토리의 창의성 ▲머스탱 스피릿과의 연관성 ▲표현력 ▲완성도의 기준으로 선정되며, 6명의 우승자들에게는 총 75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공모 기간은 내년 1월 10일까지며, 포드코리아 페이스북 (www.facebook.com/fordkorea)과 영상 공모전 사이트(www.teamsquare.com/ford-mustang)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관련기사

포드코리아 노선희 홍보이사는 "포드 머스탱은 출시 이후 자동차의 차원을 넘어선 문화적 아이콘으로 여겨져 왔다"며 "이번 공모전이 머스탱의 스피릿과 의미를 팬들과 공유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포드 머스탱은 1964년 출시 이후 반 세기 이상 총 900만대 이상이 판매된 포니카의 원조이자 아메리칸 머슬카의 아이콘으로 유명하다.지난해 4월 머스탱 출시 50주년을 맞이했다. 한편 포드코리아는 올 1월 6세대 머스탱을 출시했으며,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V8 5.0L GT와 새롭게 2.3L 에코부스트 엔진을 도입한 모델을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