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항해시대5, ‘해상의대결: 중유럽 대결전’ 업데이트

게임입력 :2015/11/24 13:56

간드로메다(대표 곽중식)는 자사가 국내서비스를 맡고 있는 대항해시대5 모바일이 ‘해상의대결: 중유럽 대결전(이하 해상의대결)’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해상의대결은 패왕도전, 백열투자전에 이어 대항해시대5 모바일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이벤트 업데이트로11월 24일 오후 3시부터 12월 1일 오후 2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유저대 유저의 승부를 이어가며 최강자를 가리게 되는 해상의대결을 통해 게이머들은 배틀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일정 배틀 포인트마다 플래티넘/골드 스카우트 티켓, 플래티넘/골드 장비 티켓, 주얼, 선박 설계도, NP 등 인게임을 아이템을 획득해나갈 수 있다.

해상의대결 최종 결과 서버별 랭킹 1~10위에게는 소장 가치 1순위의 SR급 알뷔다 2장을 포함하여 R급 알뷔다 2장, 플래티넘 장비가 선물로 주어져 랭커가 되기 위한 유저간의 치열한 순위 경쟁이 계속될 것으로 기대된다.

대항해시대 5 모바일.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배틀 포인트와는 별도로 얻게 되는 아스트랄 포인트는 한정 항해사(표트르 1세, 알리 파샤)부터 플래티넘/골드 스카우트 티켓, 플래티넘/골드 장비 티켓, 주얼, 선박 설계도, NP 등 인게임 아이템을 랜덤으로 얻을 수 있다.

관련기사

해상의대결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계속된다. 오는 30일까지 프리미엄스카우트 x10을 진행하면 해상의대결에서 특별한 능력을 발휘하는 알바로 드 바산(SR/R), 돈 키호테(SR./R), 타마르 바그라티오니(SR), 알브레히트 발렌슈타인(SR), 플래티넘/골드 스카우트 티켓 중 1개를 보너스로 100% 획득할 수 있다.

간드로메다 강희웅 사업본부장은 “해상의대결은 대항해시대5 모바일에서 처음 선보이는 이벤트 콘텐츠로 다른 유저와 한판 승부를 펼칠 수 있게 되어 패왕도전과 긴박투자전보다 더욱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며, “해상의대결 역시 즐기기만 해도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도록 기획된 만큼 재미있게 즐겨주시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