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모바일 RPG '히트' 비공개 테스트 시작

게임입력 :2015/10/01 16:50

넥슨(대표 박지원)은 넷게임즈(대표 박용현)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HIT(Heroes of Incredible Tales, 히트)의 프리미엄 사전 테스트를 오는 5일까지 진행한다 고 1일 밝혔다..

사전 테스트는 지난 달 29일까지 진행한 테스터 모집에서 선발된 안드로이드 OS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다. 당첨자는 개별 안내메시지를 통해 게임을 설치할 수 있다.

이번 프리미엄 사전 테스트에서는 스토리를 배경으로 총 180개 스테이지로 구성된 ‘모험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총 45층으로 이루어진 특수 스테이지 ‘시험의 탑’, 친구 캐릭터를 용병으로 소환해 도전하는 요일 던전 ‘성역’을 체험할 수 있다.

더불어 이용자간 1:1 대전이 가능한 ‘결투장’과 최대 6인이 참여해 실력을 겨루는 ‘난투장’, 플레이어가 실시간으로 협력해 보스 몬스터를 공략하는 ‘실시간 레이드’ 등 풍부한 콘텐츠를 맛볼 수 있다.

관련기사

넥슨은 히트의 프리미엄 사전 테스트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특정 스테이지 완료 및 레이드 랭킹에 따라 ‘갤럭시 S6 엣지 플러스’와 ‘애플워치’, ‘샤오미 배터리’, ‘백화점 상품권’ 등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히트는 리니지2, 테라 등 대형 MMORPG를 개발한 박용현 대표가 처음 선보이는 모바일게임으로 언리얼 엔진4를 사용해 모바일게임에서 표현할 수 있는 최고의 그래픽을 선사한다. 또 공중콤보, 던지기, 내려 찍기 등 호쾌한 액션 연출과 자유도 높은 스킬 시스템을 통해 극강의 타격감을 구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