벅스, ‘아시아송페스티벌’ 풀영상 공개

'2015 아시아송페스티벌' 공식 협찬

인터넷입력 :2015/09/23 11:30

벅스가 본 조비 내한공연에 이어 아시아 대중음악 축제인 '아시아송페스티벌'과도 함께 한다.

벅스(대표 양주일)는 ‘2015 아시아송페스티벌’(이하 아송페)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다고 23일 밝혔다.

음악포털 벅스는 다음 달 11일 부산 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열리는 이번 아송페가 성공적으로 치러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조직위원회와 다양한 협력 및 공식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한편, 공연 직후에는 벅스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아송페 풀영상도 독점공개한다.

관련기사

첫 프로모션으로 금일부터 10월4일까지 '아송페 티켓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EXO(엑소), 방탄소년단, 레드벨벳, GOT7, B1A4 중 응원하는 아티스트에 '좋아'를 클릭하면 응모된다. '좋아'가 가장 많은 아티스트의 팀에서 추첨을 거쳐 VIP석(5명), 또는 슈퍼사운드석(20명) 1인 2매 티켓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총 100명에게 일반석 1인 2매 티켓을 선물한다.

벅스 박준일 COO는 “축제와 더불어 아시아 문화교류 활성화에 이바지 하고 있는 아시아송페스티벌과 뜻 깊은 만남을 갖게 돼 영광”이라며 “벅스는 아시아송페스티벌과 함께 대한민국 대중음악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